제품소개

 
IN-Flow
   02._In-flow.pdf (357.8K) [19] DATE : 2017-07-28 13:08:10




General

IN-FLOW Select 시리즈 질량 유량계 / 컨트롤러는 PCB가 산업용 하우징에 수납 된 모듈형 열 질량 유량계입니다. 컨트롤러는 조절밸브 내장형/분리형이 용도에 따라 선택 가능합니다. 가스 유량 계측 · 제어 범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

최소 유량범위 0.014 ... 0.7 mln/min
최대 유량범위 8 ... 1670 ln/min

조절 밸브의 설계는 모듈 타입으로 타사와는 전혀 디자인 컨셉이 다릅니다. 사용자가 현장에서 교환 또는 교체가 가능합니다. 교환 후 조절 밸브의 조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표준 밸브는 노말 클로즈 타입은 KV 6.0의 값을 제공합니다. 노말 오픈 타입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압용의 경우 특허 기술을 구사한 독특한 조절 밸브를 제공합니다. IN-FLOW 시리즈에서 대 유량 또는 700bar까지의 압력에 적용 가능한 제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High pressure mass flow meters/controllers대하여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Digital = Standard

EL-FLOW Select series 모든 모델은 디지털 PC-보드를 갖추고 있어 자가진단, 경보, 카운터, 디지털 통신(RS-232) 및 원격 제어기능 등이 있습니다. Bronkhorst® 디지털 기기는 멀티버스 컨셉으로 높은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옵션에서 해당 인터페이스 보드를 장착하여 쉽게 DeviceNet™, PROFIBUS DP, Modbus, EtherCAT® 또는FLOW-BUS protocol에 대응 할 수 있습니다(MBC3 pcb 필수). digital "multibus"communication대하여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Optional Multi Gas / Multi Range

EL-FLOW Select series 모든 모델은 옵션으로 Multi Gas / Multi Range (MG/MR)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옵션은 유량의 범위와 가스 맞추어 더 큰 유연성을 제공하며, 측정 및 제어를 위하여 높은 정밀도와 턴다운 범위를 유지합니다. 이 기기의 사용자는 설치 및 해체시간 및 비용의 절약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편리를 위해 Bronkhorst®는 조작이 간단한 "FlowTune"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였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에서 Select 계기의 가스의 변경 및 유량 변경(Multi Fluid / Multi Range)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