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mini CORI-FLOW
   mini_coriflow.pdf (1.6M) [76] DATE : 2014-10-16 17:43:49

유량범위 0.1 g/h ~ 30  kg/h
정밀도 +/- 0.2% of rate
반복성 +/- 0.05 % of rate
최저 최대 율                  1 : 100
출력신호 0-5 Vdc or /4-20 mA
통신 RS 232, Flow-Bus, ModBus-RTU, DeviceNet, Profibus-DP
공급전압 15 ~ 24 Vdc +/- 10%
온도 0 ~ 70 ℃
압력 최대 100 bar
직접적인 질량 유량 측정과 제어는 광범위하고 다양하게 사용 될 수 있다. 코리올리스 원리에 따른 질량 유량 측정 및 제어.



.

The mini CORI-FLOW™ solution

 

General

 

Bronkhorst High-Tech B.V.는 코리올리 질량 유량 측정 및 제어 기술을 획기적으로 실현하여 miniCORI-FLOW™ 씨리즈를 개할했습니다. 정확한 측정과 매우 낮은 유량의 제어를 위한 컴택트하고 비용대비 효율적인 코리올리 질량 유량계를 실현 하였습니다. 미니 코리올리의 독특한 센서 디자인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을 제공하며, 심지어 압력,온도,농도,전도성, 점도의 변화에도 능동적으로 반응하여 작동 합니다. 계측기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른 코리올리 유량계와는 달리 mini CORI-FLOW™은 통합된 PID제어가 가능한 근접 결합 제어 벨브나 펌프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매우 컴팩트한 구성이 가능하고, 비용 및 설치 공간을 절약 할 수 있으며, 낮은 유량의 액체/가스의 흐름 측정 및 컨트롤에 대하여 매우 정확하게 작동하는 코리올리 질량 유량 메터/컨트롤러 입니다.

 

Lowest range 0.1…5 g/h (1.3…66.6 mln/min N2)
up to highest range 3…300 kg/h (39…3900 ln/min N2)

 

Digital technology

mini CORI-FLOW™는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제공합니다. 옵션으로 필드버스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적산, 경보 등의 추가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계측기는 RS232/fieldbus인터페이스 접속으로 작동하는 소프트웨어 툴을 사용하여 고객의 요구에 따라서 접속하는 제품의 개수를 조정 할 수 있습니다.

 

Alternative to thermal MFCs

mini CORI-FLOW™은 기존의 열MFCs를 쉽게 대처하기 위하여설계되었습니다.. mini CORI-FLOW™은 Bronkhorst사의 모든 제품과 동일한 풋 프린트를 가지며, 전기적 장비는 아날로그 및 필드버스 통신에 대해 동일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열 MFCs와 비교하자면 코리올릿 흐름 컨트롤러는 보다 빠르고 정확하고, 유체특성의 독립성을 제공합니다.

 

Features

  • 액체 및 가스에 대한 직접적인 질량 유량 측정
  • 높은 정밀도, 우수한 반복성
  • 비용 효율적인 디자인
  • 삐르고 안정적인 제어를 위한 통합된 PID 컨트롤러와 컴팩트한 디자인
  • 매우 저유량 범위에 대하여 적합한 성능
  • 디지털 기술은 필드버스 통신을 지원하고 사용자 구성제어 특성을 지원합니다.

 

Product 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