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FM Series
   FM_Series.pdf (539.5K) [176] DATE : 2014-10-01 18:01:32

유량범위 0.114 ~ 56,775 lit/min(액체),
카다로그 참조(기체)
정밀도 +/- 0.5% of reading
규격 1/2" ~ 12"
온도 -256 ℃ ~ 204 ℃
압력 Max. 5,000 psi
커넥션 NPT, 37 ° Flare, ANSI
출력신호 Pulser
이 유량계들은 다양한 종류의 액체와 기체의 흐름을 측정하는데 사용하고 있다.



 

turbine-small.jpg

 


FM 시리즈 터빈 유량계는 매우 신뢰할만한 결과를 디지털로 보여준다. 이 유량계들은 다양한 종류의 액체와 기체의 흐름을 측정하는데 사용하고 있다. FM 시리즈의 크기는 1/2인치에서 12인치까지 다양한데, 불확실성을 최소화한 높은 유량 변동 범위 (turn-down)와 안정적인 결과를 보여준다.

 

2" 유량계를 사용할 때 측정대상 액체의 점성이 500 cst 이하이거나 2인치보다 작은 유량계를 사용할 때 200 cst인 경우 이 터빈 유량계는 이상적이다 (12페이지의 표 IV는 점성도 변환계수를 보여주고 있다). 터빈 유량계는 관성이 작은 로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반응시간이 빨라 맥동류 (fluctuating flow)를 측정하는데 적합하다. 맥동류에 대해서는 디지털 판독을 이용해야 하며 측정기간은 맥동 주파수에 비해 길게 잡아야 한다. 한번 짧게 방출한 유량을 측정할 때 유동이 제트 한 가닥 의 형태로 나타날 때, 유량계의 맥동률은 높아야 한다. 맥동류가 있으면 베어링의 마모는 보통 증가한다.

 

용도

   ? 항공 및 자동차용 연료 소비  
   ? 산업용 천연가스  
   ? 유압식 기계 
   ? 고온, 고압, 고충격  

 



   ? 제약용 초순수  
   ? 석유화학제품 
   ? 배칭, 혼합, 위생

 turbine-meter-8-interior-ANSI-Flange.jpg

 

예: 유량계를 증기로 청소하는 맥주 공장, 증류주 공장 및 유제품 회사

? 상거래용(custody transfer)

? 극저온 시설